강남 셔츠룸 셔츠룸 인사 유앤미강남셔츠룸


선릉역 부근 삼성동에 위치한 강남 하이킥 레깅스룸 입니다. 하이킥 레깅스룸이 현재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데 독점으로 강남에서 이곳 한곳만 레깅스룸을 운영중입니다. 레깅스룸 뜻을 알아보자면, 기존 강남의 룸들은 홀복 원피스의 형태입니다. 또한 혼자오시게 되면 아가씨들이 다른 손님과 다른 파트너의 눈치도 볼필요도 없어서 오히려 마인드가 더 좋아질수도 있습니다. 현재 강남의 모든 룸싸롱등 룸업종들에서도 혼자오시는 손님들의 비율은 반조금 안되게 될정도로 혼자 오시는분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초이스는 룸형식이며 룸에 입실하고 난뒤 초이스가 들어옵니다.


본 업소에는 수많은 실력파 디제이들과 다양한 분위기를 업 시킬 수 있는 쇼팀을 다수 보유하여 찾으시는 니즈를 충족시키실 수 있습니다. 가라오케 시스템은 기본 세팅은 양주 1병(12년산)과 맥주 무제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안주는 모듬 과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가격은 '사라있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찰제 운영을 통해 주대 및 TC 가격을 투명하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강남 내 외제차 픽업 서비스를 통해 고객님의 편리한 이동과 Privacy를 지켜드리고 있습니다.


셔츠룸 가격 및 추천


또한 초이스 진행시 로테이션 형식이 아닌 고정적인 한파트너와의 소통으로 진행되며 추가로 여매니저를 더 초이스를 하고 싶을시 날개초이스로 진행됩니다. 때문에 한명을 앉히든 두명을 앉히든 손님들의 요구사항에 맞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합법 1종 등록업소로서 운영되는 동안 단한 번의 사고없이 진행되어 인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장단점들을 보완하여 가격은 적당한 수준에 맞추고 사이즈는 최고로 끌어올려 면접을통하여 수질 높은 여매니저들만 출근 시키는게 바로 레깅스룸입니다. 레깅스복 자체가 몸매가 받쳐주지 않으면 입지도 못할뿐더러 사이즈가 상당히 좋아야 레깅스룸에 맞는 컨셉을 유지할수 있기때문입니다. 하지만 이 단점을 커버해줄 저렴한 주대와 T/C 그리고 시스템적인 홀복에서 흰와이셔츠로 환복 즉 상의탈의를 하여 오로지 와이셔츠만 입는 그런 컨셉으로 운영되고 있어 탈의구조이기 때문에 후한 마인드와 터치부분이 자유롭습니다.


기존 강남풀싸롱, 퍼블릭과 유사한 시스템을 가지고 운영하고 있지만 터치와 수위가 조금 더 높으며, 2차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으로 등록된 레깅스룸 업소로 불법적인 운영은 하고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와 같은 이유로 수년간 강남안마에서 독보적인 1위 입니다. 강남에서 중요한 행사, 기념일, 접대, 파티 등을 계획하고 있다면 사라있네를 찾아주세요. 선릉역, 대치동 근처로 접근성이 뛰어난 곳에 위치해 있으며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객님들을 위한 픽업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금 당장 무의미한 시간을 끝내고 중독과 의존과 원한과 절망에서 벗어나 진정으로 우리가 원하는 삶 자유로운 삶을 살도록 여러분의 잠재력을 깨웁니다.


연장 시에도 기존 시간과 똑같이 연장이 가능하고 중간에 파트너가 마음에 안들을 실 경우에 바꿀 수도 있습니다. 다만 아가씨가 방에 들어간 시간에 비례에 따라 차등 T/C금액이 발생되며, 이후 초이스를 보실 수 있습니다. 처음 초이스 할 때에 아가씨를 잘못 맞추셨다면 담당부장의 추천 초이스로 한번 진행해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1종 유흥 업소 중에서 가장 저렴한 주대 책정으로 방문 고객님들의 평가가 좋은 시스템이며, 룸 50개 이상 대형 업소로 출근하는 아가씨 수가 많은 유흥 시스템입니다. 365일 영업을 하며, 오픈 시간은 오후 7시 마감 시간은 다음날 오후 1시 입니다. 현재 서울 노원노래방, 노원룸싸롱 관련 정보를 확실하게 알고 싶은 분들이나 언제든 노원풀싸롱, 노원셔츠룸 예약을 직접 하고자 하시는 분을 위해서 상세하게 위치부터 가격까지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좋은 마인드와 좋은 몸매를 가진 아가씨들로 2차 업소에와는 비교가 안되는 퀄리티를 자랑하는 아가씨들이 상주하고 있습니다. 혼자여서 부담스럽고 민망하실까봐 걱정되시는 마음 알고있습니다. 일반 가라오케나 퍼블릭룸 노래방은 혼자오시는 손님들을 진상or변태라고 생각하기때문에 환영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셔츠룸의 혼자오시는 손님들은 무려 70%나될정도로 비율이 많습니다.

비타민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윈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